"호텔에서 편안하게 벚꽃캉스 즐겨볼까" 이주의 호텔 소식

입력 2024-03-25 10:14   수정 2024-03-25 10:20


한화호텔앤드리조트, 불꽃쎄일

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봄꽃 여행객을 위한 ‘불꽃쎄일’을 진행한다. 객실 1박은 8만9000원, 2박은 11만9000원에 판매하는 ‘불꽃 특가’, 화·목요일마다 객실과 테마파크 이용권을 특가로 선보이는 ‘원데이 핫딜’, 더 플라자·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를 최대 63% 할인을 제공하는 ‘5성급 에디션’ 등이 진행된다. 판매는 4월 14일까지, 이용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.


롯데호텔앤리조트, 프리미엄 딜

롯데호텔앤리조트는 4월 1일 오전 10시부터 4월 5일 오후 5시까지 100시간 동안 '프리미엄 딜'을 진행한다. 국내 체인과 괌·하노이 등 해외 체인까지 24곳의 호텔과 리조트가 참여한다. 행사에서는 공식 홈페이지 요금 대비 최대 50% 할인 금액으로 객실을 제공한다. 프로모션을 이용해 투숙하면 체크아웃 이후 1박당 최대 3000포인트(미화 30달러 상당)의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. 행사 기간 롯데호텔 이숍에서는 레스토랑 이용권을 최대 20% 할인 금액으로 판매한다.


롤링힐스 호텔, 핑크 롤링 이벤트

롤링힐스 호텔은 3월 30일, 4월 6일 핑크 롤링 이벤트를 진행한다. 벚나무 산책로가 조성된 호텔에서 꽃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핑크 포토 부스와 푸드 부스를 운영한다. 모든 방문객에게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엽서와 분홍색 풍선을 증정한다. 식음 업장에서는 벚꽃 라테, 핑크 초콜릿 분수, 핑크 칵테일 등 봄 감성을 메뉴를 선보인다.


워커힐 호텔앤리조트, 스프링 페스티벌

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아차산의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. 스프링 와인 페어를 통해서는 세계 각국의 와인을 시음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. 3월 30일, 4월 6일에는 뮤지션이 감미로운 음악을 들려주는 '숲속 콘서트'를 연다.


소피텔 앰배서더 서울, 블루미 쁘띠 쉐리 앳 오페라

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봄의 설렘을 담은 패키지 '블루미 쁘띠 쉐리 앳 오페라'를 선보인다. '벚꽃 성지' 석촌호수가 내려다보이는 오페라 스위트 객실 1박과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의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.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, 구딸 웰컴 디저트도 제공한다.


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, 시즌스 모먼트

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'시즌스 모먼트' 패키지를 출시했다. 투숙객은 객실 내 릴렉세이션 풀에서는 남산 벚꽃을 감상하며 피로를 풀 수 있다. 아로마 핸드크림과 봄날의 설렘을 담은 음악 플레이리스트, 룸서비스로 치킨&피자 세트를 제공한다.


콘래드 서울, 블라썸 겟어웨이

콘래드 서울은 호텔에서 편안하게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‘블라썸 겟어웨이’ 패키지를 선보인다. 객실 1박과 37바 애프터눈 티 세트, 조식 2인, 아로마오일을 포함한다. 투숙객은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37바에서 벚꽃으로 물든 여의도 한강 공원을 바라보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다.


JW 메리어트 호텔 서울, 스프링 블리스

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봄소풍을 즐길 수 있는 '스프링 블리스' 패키지를 출시했다. 패브릭 브랜드 오리고의 피크닉 매트와 비치백을 증정하고, 과자·와인을 포함한 피크닉 푸드를 제공한다. 피크닉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캠핑 체어 대여도 실시한다.


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, 선셋 딜라이트

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'선셋 딜라이트' 프로모션을 진행한다. 이용객은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호텔 20층의 라운지 앤 바에서 레드·화이트·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. 코코넛 쉬림프, 바비큐 폭립, 소시지 등 와인과 뛰어난 궁합을 자랑하는 페어링 스낵 플래터를 함께 제공한다. 주중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, 이용 요금은 4만8000원(1인 기준)이다.
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